viernes, 20 de marzo de 2015

쿠카 및 다른 이름




호세 마리아 프란시스, 마리나, 마르티나, Modesta, 내 아내의 이름,하지만 난 단순화를 위해 "쿠카"를 호출합니다.

또한 나는 천국, 사랑, 꿀, 작은 하나, 또는 애정 공식 이름의 이상 없음 전화
너무 심각한 것 같습니다.

년 동안 가장 높은 사회 계급들 사이의 패션은 그들의 자손에 여러 이름을 넣고, 내 사랑의 경우 쿠카 내 하늘에 다섯 이름을 부여하기위한 가족 이성의 여러 가지를 기쁘게하는 욕망이었다.

내 경우가 아니라, 나는 단지 하나를 가지고 이미 충분히 가지고 있지.
나는 나에게 부모님을 수여 이름을 좋아 한 적이 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익숙해 져했습니다.

내 모든, 또는 하나의 같은 이름의 장점, 나는 내가 날. 수 감동 한 모든 사이트에서 식별 할 수있는 다른 에밀리아, 만난 적이없는 것입니다
학교, 연구소, 나는 래핑 할 때 다른 장소에서, 심지어 감소 사회 생활에서 작동합니다.

내 아내는 아이러니 컬하게도, 다섯 이름을 수행하고 아무도 그 중 그를 호출하지 뭐, 쿠카, 페파, 마리 페파 또는 Cuquita 친구가 사용하는 다른 이름입니다.

요셉 - - 주세페 및 많은 다른 언어 요셉의 이름을 곰 모든 사람에게 축하드립니다.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