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es, 17 de marzo de 2015

괴물 등을

FAME



최종 세계 베를린


내 쿠카 낫다. 삼차 신경통과 힘의 총 부재가 부분적으로 사라졌다 절반 태블릿을
그녀는 다발성 경화증에서 고통을 항상 정상적인 된 내용에 따라, 그러나이 마지막 오일 경험 한 끔찍한 침체가 안심.

우리는 그의 옆에서 그의 측근의 일부 시간을 보냈다있는 모든 사람에게 안심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물리 치료사 와서 치료를 시작하기 위해 물리적 인 평가를했다.
그는 그것을 조사 그 강도 시험을 만들어 괜찮을 것 45 분 동안 일주일에 이일을 시작하는 것을 결정했다. 그들은 세션 당 사십유로한다, 그러나 나는 그녀가 조금 개선에 가장 발과 손을 이동하는 경우가. 잘 사용됩니다 생각
뻗어가, 교정 자세, 측정 노력, 항상 자세를 개선하고의 진행을 늦추기 위해 편리합니다 질병.

필요성의 물리 치료사, 인구 연령,있다가 근육과 뇌졸중, 퇴행성 질환, 매우 질병의 전체 호스트에 의한 모든 종류의, 류마티스, 관절염, 골절, 골절, 최악의 병리의 관절 질환 비뚤어진.

+++++

내가 쓰기로 내가 정말 쓰기 또는 그들의 공연 영상에 기록 된 시청, 운동 들었습니다 시간의 친구가 이미이 가수를 이완, 마돈나 들어요.
그는 그녀 그래서 어린 시절 나는 내 삶의 일부가되었습니다 사람 젊은 성인 이상 지금.
그의 후계자, 레이디 가가, 내가 많이 좋아하고 그것은 웅장한 목소리는 그녀가 존재하는 것이 매우 기괴 놀라운.
더 당신이 더 많은 노래를 넣어 나처럼 간다, 익숙해지고의 문제가있다 이러한 강력하고 흥미 진진한 리듬.



베를린에 친화적 인 사진을 복용 경찰.






이상하게도, "명예 몬스터는"리트머스 시험이다
새로운 헤드폰 내가 최근에 획득 한.
레이디 가가 (Lady Gaga) 팝과 마크 노플러가 재생을 완료 테스트 클래식, 헨델과 비발디, 다음으로.

디레 해협에서 당신의 M.Knopler 리더는 내가 좋아하는 그 아마도 작곡가 가수이다.
나는 결코 듣기 타이어,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지, 전혀, 심지어 좋은 영어하지만 목소리가 완벽하게 음악을 포함, 완벽한 전체를 형성 그리고 그것은 거의 완벽한 것 같다.

내가. 편집 된 CD의 각자 획득 중지하지 않은
첫 번째는 비닐, 그리고 너무 년을 가지고, 다음 CD를 하나 더.

오늘은 함께 재 편집 라디오에서 들었다 다이어, 그룹 해협, 그것이 사실입니까?와 마드리드에 콘서트에서 올 가능성이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씨 Knopfler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를보고 싶을 것이다.

그는 아무것도 그의 성과를 놓치지 시크 마드리드 레이디 가가 (Lady Gaga)에 온 경우.

나는 자신의 콘서트 중 하나에 갈 수 있으면하지 말라고 잃고, 마돈나를 계속합니다.




베를린 (최종 세계 풋볼)






즐기고 좋은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EMI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