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es, 17 de marzo de 2015

그냥 내 인생과 좀 더

터널







오늘 오후에 우리는 물론, 매우 유럽의 잘 구성된 문자를 만든 시리즈 "터널", 결말 영국과 프랑스 문자, 그리고 논리하지만 매우 슬픈 사이의 대조를 마쳤다.


시청자가 좋은 맛은 항상 주인공은 살인자에 의해 살해 된 다른 사람들이있는, 저장 생각에 체류 할 것도없이 양성 양보 나.

현실의 경우는 거의없고, 여기에 끝, 두 주인공 중 하나에서 물론. 뷰어에 손상을 많이 아파요
주인공 사이의 우정이 저장된을, 그녀가 우리의 매력 무슨 뜻인지의 정반대 프랑스 여자.




영어 관리자 외부의 주제는 변덕이며, 그녀는 감정적, 추운 시간에 비인간적이다.

내가 좋아하지만 난 우리 10 에피소드 따랐다 무고한 다이를 볼 때 나 슬픈 잎.


로 최근 영화와 좋은 시리즈를 더 즐길 새로 시작합니다.

하루는 조용하고, 의사가 쿠카을 처방 한 약이 좋았다 것 같다.
적어도이 밤 삼차을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내 사랑하는 아내가 잠을 수 있습니다.





충분한 매일이 매우 성가신 참을 고통 그를 올 더 그들의 무능력으로 그녀 경화증, 그녀가있다.


6시 반에 내 경우에는 내가 이미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볼 준비가 깨어, 그리고 우리 다른 블로그에 작성, 메일, 신문을 확인 7시 반에 침대 가능성이 없다, 항상 내가 집 주변이 소문의 무리를 주문.

나는. 그 이상은 지하에 서점을 보인다 tratero 책을 다운로드하고있어
나는 사람이 사용할 수 좋겠지 만, 아무도 그 페이지를 통과하지 책이 있습니다.


EMI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